TV조선 미스트롯3에서 국민 손녀로 자리 잡으며, 전국 각지의 행사와 방송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빈예서는 팬덤 투표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며 미스트롯3 탑7 이상의 인기를 끌고 있다.
빈예서는 MBC on의 트롯챔피언 순위 방송 사전투표와 톱텐 시상식 어워즈에서 각각 4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네티즌 어워즈에서는 여가수 부문 2위를 차지했고, 슈퍼스타 브랜드 파워 여자가수 순위에서도 1, 2위를 다투며 인기를 입증했다.
2일에는 MBN 한일톱텐쇼에 출연해 '꼬집힌 풋사랑'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예고편에서 빈예서의 노래가 화제를 모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계에서는 그녀의 신선한 이미지와 탄탄한 노래 실력으로 가요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빈예서는 절제된 감정 표현과 독특한 음색으로 또래 가수들과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의 다양한 기교는 성인 가수를 능가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는 5일에는 MBC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쟁쟁한 현역 가수들과 경쟁할 예정이다. 최근 발표한 신곡 '아버지의 인생'과 '활짝 피어나'가 순항 중인 가운데, 빈예서의 성과가 주목받고 있다.
한편 빈예서는 올해 2024년 펀덱스 어워드 가수 부문 3인의 후보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그녀의 활약은 내년에도 계속될 전망이며, 소속사와의 계약도 곧 성사될 예정이다. 빈예서의 밝은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강진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