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9-05-24 10:39:03  |  수정일 : 2019-05-24 10:40:48.953 기사원문보기
투헬 감독의 지지, "음바페 발언, 실망하지 않아...우리는 믿음직한 관계"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토마스 투헬 감독이 이적을 희망하고 있다는 것에 무게가 실린 발언을 한 킬리안 음바페(20, 파리 생제르망)에 대해 개의치 않은 반응을 보였다.



스페인 언론 <아스>는 24일(한국시간) 최근 이적을 희망하는 발언으로 팀을 당황하게 만들었던 음바페의 언급에 대한 투헬 감독의 견해를 전했다.



투헬 감독은 "음바페의 발언에 실망하지 않는다. 우리는 매일 대화를 나누고 있고 그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다. 믿음직한 관계를 맺고 있다"고 확신을 보였다.



음바페는 지난 20일 프랑스 프로축구선수협회(UNFP) 시상식에서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이 자리에서 "경력의 전환점에 도달했다고 생각한다. 이곳 혹은 다른 팀에서 더 많은 책임감을 가질 준비를 마쳤다"고 발언했다.



일각에서는 음바페가 더 큰 도전을 원하고 팀을 떠나는 것으로 결심했다는 뜻으로 받아들이면서 이적설이 나오기 시작했다.



이에 PSG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음바페는 계속 우리와 함께 할 것이다"고 소문을 일축하기도 했다.



사진=뉴시스/AP





sports@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반진혁 기자 / sports@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