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8-09-21 13:40:40  |  수정일 : 2018-09-21 13:40:43.990 기사원문보기
넥센, 22일 SK전에 배우 홍종현 시구자로 초청

홍종현
홍종현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배우 홍종현이 고척 스카이돔에 등장한다.



넥센히어로즈는 "22일 오후 5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SK와이번스와의 경기에 배우 홍종현을 시구자로 초청했다"고 21일 알렸다.



이날 시구에 나서는 홍종현은 "생애 첫 시구라 많이 떨리고 설렌다. 무엇보다 첫 시구가 최고의 경기를 보여주고 있는 넥센히어로즈의 경기여서 더욱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넥센히어로즈가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좋은 시구 보여 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종현은 MBC 드라마 '마마', '왕은 사랑한다',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사전 제작 드라마 '절대 그이' 출연을 확정해 촬영 중에 있으며, 극중 톱스타 '마왕준' 역을 맡아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22일과 23일 주말 2연전동안 추석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웅응원단'은 한복을 착용하여 응원을 펼치고, 경기 중에는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날 경기 종료 후에는 '패밀리 데이'를 맞아 사전 홈페이지 참여 이벤트를 통해 선정 된 어린이들의 '그라운드 키즈 런'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넥센 히어로즈



total87910@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이형주 기자 /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야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