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9-20 17:41:49  |  수정일 : 2019-09-20 17:44:02.367 기사원문보기
'나 혼자 산다' 박나래·남동생 부친 산소 성묘…눈물+감동 예고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그의 남동생이 돌아가신 부친의 산소 앞에서 옛 추억을 떠올린다.

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남동생과 함께 어린 시절 추억이 가득한 고향으로 떠나 보고 싶은 아버지와의 기억을 되새긴다.

박나래는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홀어머니 밑에서 자라온 성장 과정을 고백한 바 있다.

박나래는 성묘할 때 필요한 음식은 손수 준비하며 정성을 보였고, 살아생전 아버지가 즐기셨던 술을 뿌려 드리며 그때는 알지 못했던, 그러나 지금은 알 수 있을 것만 같은 아버지의 마음을 헤아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처럼 박나래는 이제껏 보여주던 밝고 유쾌한 모습뿐만 아니라 속 깊은 곳에 있는 이야기들을 꺼내며 인간 박나래를 소개한다고 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이 흐르는 금요일 밤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박나래 남매의 부친 성묘 스토리가 담긴 '나 혼자 산다'는 20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나혼자산다' 전현무 복귀vs한혜진 복귀, 누구 선택할까
'나혼자산다' 재방송, 1호커플이 이별해프닝에 대처하는 자세…꼭 다시봐야할 장면 있다?
‘백양사’ 한 번에 띄운 ‘나혼자산다’의 파급력… ‘후덜덜’한 방송 후폭풍
‘라디오스타’ 김풍, 기안84 디스? “‘나혼자산다’pd가 정말 사랑하는 듯”
화사, ‘나혼자산다’ 시청자 울렸다? 인성甲 면모 드러났던 태도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