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4-24 10:39:54  |  수정일 : 2018-04-24 10:42:05.530 기사원문보기
박기량 수입 얼마길래?…"못 벌면 100만 원 안돼"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치어리더 박기량이 수입을 공개했다.

박기량은 지난 23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비행소녀'에 출연해 비혼 라이프를 공개했다.

이날 박기량은 "12년 차 치어리더 박기량이다. 저는 현재 제 삶에 만족하며 혼자 즐기고 있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치어리더 협회를 추진 중이다"고 밝히며, "치어리더 환경이 많이 좋아졌으면 좋겠고, 후배들을 양성하고 싶은 욕심도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기량은 자신의 수입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그는 "(한 달 기준) 못 벌면 100만 원도 안 된다. 치어리더 일만으로는 안정적이지 못하다. 내 목표는 우리 후배들이 월급을 받게 해주고 싶은 것"이라며 "치어리더 근무 환경이 조금씩 좋아지긴 했지만 크게 달라졌다고 말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기량은 치어리더뿐 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ceo로도 활동 중인 사실을 전했다. 박기량은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일이다. 치어리딩과 쇼핑몰 일을 병행하는 게 쉽진 않지만 좀 더 빠르고 신속하게 움직이고 있다. 제가 할 수 있는 건 다 해보고 싶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치어리더 박기량은 롯데 자이언츠, 삼성화재 블루팡스, 부산 kt소닉붐에 소속돼 활동하고 있다.

[관련기사]
‘비행소녀’ 박기량, 쇼핑몰 ceo로 변신…직접 모델까지 “할 수 있는 건 다 하고파”
'비행소녀' 이본, 윤해영·이선진과 함께한 롯데월드 나들이 '찰칵'…"내 인생에 처음이자 마지막?"
‘비행소녀’ 측 “이태임, 지난달 개인적인 이유로 자진 하차”
‘비행소녀’ 김완선, 비혼 잘 맞아…“결혼 안 하는 게 맞는 거 같아”
이태임 소속사 "은퇴 관련 글 올린줄 몰랐다…계약기간도 1년이나 남아 진상 파악 중"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