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04-21 00:37:07  |  수정일 : 2017-04-21 00:43:28.580 기사원문보기
‘자기야’ 김흥국 “아내와 동거 中, 기자에게 들통나 결혼” 폭탄 고백

[이투데이 임성엽 기자]

‘자기야’ 김흥국이 자신의 결혼을 서두른 이유를 공개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 백년손님’에서는 김흥국이 출연해 자신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결혼 28년차 김흥국은 미모의 아내와 급하게 결혼하게 된 사연을 꺼내놓았다.

이는 다름아닌 동거를 하다가 기자에게 들통이 났던 것을 말한다. 그는 “‘호랑나비’때 인기가 많았다. 그때 지금의 아내와 동거를 했는데 걸렸다. 그래서 서둘러 결혼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김흥국의 아내 사진이 공개됐다. 김흥국의 아내는 세련된 외모를 자랑하는 모습이다.

이를 본 김흥국은 “cf 촬영장에서 만났는데, 촬영 후 식사와 술자리를 가지면서 가까워졌다. 그 이후 동거를 하게 됐다”고 당당히 얘기했다.

[관련기사]
'자기야' 한다민, 아들 둘 둔 애엄마 맞아? '김태희 닮은 미모' 깜짝
‘썰전’ 유시민, 문재인 ‘유승민’ 말실수에 “나를 좋아하나 봐… 마음속에 내가 있나봐” 엄마미소
‘자체발광 오피스’ 차갑게 떠나갔던 한선화, 이동휘에 재회 선언 “기다릴게”
‘빛나라 은수’ 최정원, 쓰러진 박하나 찾아… “어릴 때 공부만 해서 여자 마음 몰라”
[종합] 김용환 nh농협지주 회장, 1년 연임 확정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