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04-20 15:34:32  |  수정일 : 2017-04-20 15:38:52.820 기사원문보기
이효리의 ‘효리네 민박’ 홈페이지 참가자 신청 폭주…“당첨자 발표 전 제주행 항공 티켓 끊어”

[이투데이 정용부 기자]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출연하는 jtbc 새 예능 ‘효리네 민박’(가제)가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20일 홈페이지 내 신청 게시판에는 오픈 1시간여 만에 700건을 돌파한 다양한 사연들이 쇄도했다.

이런 와중에 sns에는 사연 당첨자 발표 전부터 제주행 항공 티켓부터 끊은 네티즌이 등장해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이 네티즌은 19일 sns에서 “에라 모르겠다”라며 “일단 예약. 4인 가족 왕복 32만 원 ‘겟’”이라고 예약이 완료된 e-티켓 사진을 올렸다. 그러면서 해시태그로 ‘#효리네 민박집 #가봐야지’라고 남겼다.

이 네티즌은 19일 이효리의 ‘효리네 민박’ 출연 소식이 알려진 직후 티켓 예매를 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효리의 예능 컴백작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와 남편 이상순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실제로 제주도에서 거주하고 있는 두 사람이 현지에서 민박집의 호스트 역할을 하며 손님을 맞이한다.

누구나 원하는 만큼 무료로 쉬어갈 수 있는 독특한 콘셉트를 차용해 눈길을 끈다.

‘효리네 민박’은 오는 6월 중 첫 방송을 목표로 5월 중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 컴백 이효리…‘패밀리가 떴다’+예능퀸 명성 되찾을까? ‘관심집중’
‘효리네 민박’ 이효리, 남편 이상순과 예능 컴백… 네티즌 “믿고 보는 이효리 예능” 기대감↑
삼성전자 '갤럭시s8', '붉은액정' 이어 이번엔 '볼륨버튼 실종' 논란
'대선 tv토론' 후폭풍…정의당·심상정 홈페이지 이용자 폭주로 접속 지연 발생!
'뉴스공장' 김성태 "대선 tv토론 잘하는 순서는 지지율 역순이다"


[광고]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