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12-07 08:44:00  |  수정일 : 2018-12-07 08:51:33.530
보라빛거래소, 인공지능 보라캐치 무료 버전 공개

세계 최초 인공지능(AI) 자동매매 거래소 시스템을 구축한 보라빛거래소(대표 강대구)가 최근 급등하는 암호화폐를 찾아주는 시스템 ‘보라캐치’ 무료 버전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용자들은 보라빛거래소(Borabit)에 가입 후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거래하면 끝이다. 보라빛거래소가 사용자를 위해 무료로 공개한 ‘보라캐치’ 서비스는 동 거래소가 향후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수많은 인공지능 매매 기능 중 일부이다.

‘보라캐치’의 핵심 기능은 급등하는 암호화폐를 찾는 것으로 주식의 급등 주식을 찾아주는 시스템과 유사하다.

보라캐치는 모든 거래소의 가장 많은 암호화폐의 실시간 정보를 다양한 수학적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급등 정보를 찾아준다.

현재 160여 종의 암호화폐의 실시간 급등 정보를 활용할 수 있고 1단계에서 10단계까지 민감도를 점검해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급등이 포착된 암호화폐를 쉽고 간단하게 매매할 수 있는 다양한 보조지표 차트도 지원한다.

암호화폐 사용자들은 그동안 거래소로부터 받은 이익이 거의 없다 시피 했다. 반면 암호화폐 거래소는 사용자들로 인해 큰 거래 수수료를 얻었다. 이제 사용자들도 거래소로부터 이익을 얻고 싶다는 갈망을 하고 있다.

거래소는 전 세계적으로 1만 6천개나 된다. 이제는 사용자가 거래소를 찾는 환경이 아니라 거래소가 사용자를 찾아가는 시스템으로 변화해야만 거래소가 살 수 있게 됐다.

블록체인 전문가 모임(BSG)을 이끄는 누네서네 이효권 이사는 “보라빛거래소가 바로 사용자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래소며, 보조지표를 몰라도, 전문 매매자가 아니어도, 차트를 몰라도 AI가 스스로 알아서 매매해주는 거래소. 보라빛거래소가 다른 거래소들과 확연하게 차별이 될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특히 보라빛거래소는 앞으로 콜드웰렛(하드웨어지갑) 퍼플카드를 선보일 예정으로 거래소 계좌와 연동해 ATM기기에서 암호화폐를 현금으로 찾을 수 있고 병원, 학원, 마트 등 가맹점에서 직불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매력 중에 하나다.

누네서네 개요

Blockchain Specialist Gathering(BSG)은 블록체인, 암호화폐 관련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양한 뉴스를 보도한다. BSG는 세계적인 블록체인 전문가 모임으로 코인 투자자문 위원회를 두고 있다.

출처:누네서네
언론연락처: 누네서네 한국 요코인센터 이효권 기획실장 010-2400-661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