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주샤인라이온스클럽(회장 신은주)은 지난 3월에 이어 19일 지역 어르신들의 든든한 식사를 제공하고자 충주시노인복지관(관장 김웅) 경로식당에 떡과 과일 200만 원 상당을 후원하고, 배식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같은 날 ㈜유세이프(대표이사 송재석)는 취약계층의 난방지원을 위한 전기요 60개를 기탁하면서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했다.

금가면 소재 ㈜청정(대표 임재완)은 연말을 맞아 갈비탕 400팩(180만 원 상당)을 금가면행정복지센터(면장 김선희)에 기탁하며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식사를 지원했다.
㈜세아특수강 충주공장(대표이사 이강현)에서는 충주시에 10kg 백미 100포를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세아특수강 충주공장과 협력업체 임직원이 함께 모금한 성금으로, 지역 복지지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제일풍경채어린이집(원장 유정미)은 호암직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의숙)에 라면트리 만들기 행사를 통해 모은 라면 400개를 기부하며, 학부모와 원아, 교사들이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모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시 관계자는 "연말을 지역사회와 이웃을 향한 나눔으로 장식하는 분들이 있어 든든하고 감사하다"며 "온정의 소식이 계속되길 바라며, 시에서도 시민들의 행복한 일상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