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라키가 솔로 데뷔 2주년을 맞아 올겨울 따뜻한 보이스를 선물한다.
22일 소속사 원이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키는 22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2주년 기념 싱글 ‘Forever and Ever’(포레버 앤 에버)를 발매, 팬들에게 진솔한 고백을 들려준다.
싱글 ‘Forever and Ever’는 라키의 음악 여정을 함께 걸어온 단짝 HAMO(하모, 라키 공식 팬덤명)와의 추억과 사랑이 스며든 따뜻한 겨울 감성의 댄스곡이다. ‘Forever and Ever’에는 영원히 함께하자는 메시지가 담겨 언제나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전하는 라키의 고백이 담겼다.
‘Forever and Ever’는 라키의 따스한 음색과 리드미컬하면서도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노래다.
아울러 라키는 오는 12월 27일부터 31일까지 첫 팝업 스토어 ‘Would You Be My’(우쥬 비 마이)를 오픈할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라키의 음악적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전시돼 2년간 여정을 함께 되새기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라키는 2023년 11월 22일 미니 1집 ‘ROCKYST’(라키스트)를 발매하며 솔로 데뷔에 나섰다. 이후 미니 2집 ‘BLANK’(블랭크)와 솔로 데뷔 1주년 팬송 ‘On My Mind’(온 마이 마인드) 등 여러 앨범을 통해 올라운더 역량을 보여준 바 있다.
라키는 앨범뿐 아니라 아시아 및 중남미 투어까지 성료하며 솔로 행보를 펼쳐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