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 919회에서는 이즈나, 윤서빈, 파우 등이 컴백무대를 꾸민다.
특히 하츠투하츠(카르멘 지우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는 단체 MC로 나선다.
멤버 에이나는 현재 '음악중심'의 고정 MC로 활약 중이며 지우 역시 페스티벌 및 음악방송 스페셜 MC 경험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진행에 도전하는 다른 멤버들까지 합류해 어떤 새로운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이날 미니 앨범 'FOCUS(포커스)'의 수록곡 'Pretty Please(프리티 플리즈)' 무대도 선보인다. 스페셜 MC에 이어 무대까지 꾸미는 다채로운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하츠투하츠의 첫 미니 앨범 'FOCUS'는 타이틀곡 'FOCUS'와 지난달 24일 발매된 수록곡 'Pretty Please', 지난 6월 공개된 싱글 'STYLE(스타일)'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됐다. 전곡 음원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번주 출연진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에스쿱스X민규 (SEVENTEEN) . izna . 윤서빈 . AIMERS(에이머스) . POW(파우) . TIOT(티아이오티) . 박성온 . GENBLUE . KickFlip . Hearts2Hearts . cosmosy(코스모시) . AxMxP(에이엠피) . IDID(아이딧) . 영빈(YOUNGBIN) . BLUHWA(블루화) . 1000°(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