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근석이 18년 만에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만의 '허세 치트키'를 대방출한다.
오늘(16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월드클래스, 나만 보인단 말이야~' 특집으로 장근석, 이홍기, 수빈(TXT), 김신영이 출연한다.
장근석은 "청양고추는 땅콩처럼 먹는다", "콜라 원샷도 성공했다"며 남다른 '허세'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그의 '허세'를 검증하기 위해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매운 고추 먹방에서는 청양고추와 할라피뇨까지 무난히 먹어치우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쥐똥고추에 도전한 그는 충혈된 눈으로 웃음을 유발하며 '허세 치트키'의 한계를 보여줘 폭소를 자아냈다.
함께 출연한 이홍기 역시 맵기 테스트에 나서지만 쥐똥고추 한 입에 말을 잇지 못하며 쩔쩔매는 모습을 보였고, 수빈은 청양고추와 할라피뇨까지 도전하며 뜻밖의 예능감을 뽐냈다. 장근석은 이어서 '콜라 마시고 트림 참기' 챌린지와 함께 과거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명대사를 재연하며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한류 프린스' 장근석의 솔직하고 유쾌한 '허세 치트키' 검증 현장은 오늘(16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