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송도빈 인턴기자, 정승민 기자) 중국 진출을 예고한 세븐틴(Seventeen) 디에잇이 신보 콘셉트 포토를 통해 몽환 섹시의 진수를 보여줬다.
디에잇은 지난 24일과 26일 세븐틴 공식 SNS에 12월 6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중국 EP 'STARDUST'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은 빛을 활용해 신비롭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며, 디에잇만의 몽환적인 아우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디에잇은 세븐틴의 기존 앨범에서 보여준 밝은 에너지와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다른, 한층 여유롭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며 ‘STARDUST’의 환상적인 순간을 시각화했다.
‘STARDUST’는 우주에 흩뿌려진 수많은 별 가루를 뜻하는 말로, 초현실적인 황홀한 분위기나 감정을 나타내는 단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Orbit ( 道) (feat. JinJiBeWater_ )’을 포함한 총 3곡이 수록된다.
디에잇은 이번 앨범의 모든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그는 세븐틴 앨범과 중국 디지털 싱글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뽐내며, 이번 신보에서도 그의 음악적 성장이 기대된다. 또한, 같은 팀 멤버인 버논은 첫 번째 트랙 ‘54321(Lift Off) (feat. Vernon of SEVENTEEN)’의 피처링을 맡았고, 이 곡과 타이틀곡의 작사·작곡에도 참여했다.
한편, 디에잇이 속한 세븐틴은 12월 12일(현지 시간) 개최되는 ‘2024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톱 K-팝 투어링 아티스트(Top K-pop Touring Artist)’ 부문 수상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또한 ‘2024 MAMA AWARDS’에서 ‘올해의 아티스트(VISA ARTIST OF THE YEAR)’와 ‘올해의 앨범(VISA ALBUM OF THE YEAR)’을 포함해 총 5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