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이민지 인턴기자, 정에스더 기자) 가수 이승기의 초창기 히트곡들을 재탄생시킨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With’에 특별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이승기의 기념 앨범 ‘With’에 함께 호흡을 맞춘 동료 뮤지션들의 이름이 포함된 새로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앨범의 첫 번째 곡 ‘되돌리다’에는 린이 참여했고, ‘내 여자라니까’는 차은우가, ‘삭제’는 이수가, ‘하기 힘든 말’은 캡틴플래닛이, ‘아직 못다한 이야기’는 이무진이 함께 작업했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다섯 아티스트들과 이승기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또한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들에는 이승기와 함께 작업한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아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With’는 지금의 이승기가 있기까지 함께해 온 동료 뮤지션들과 다시 한번 뭉쳐 초창기 히트곡들을 새롭게 재탄생시킨 앨범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With’ 앨범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이승기는 현재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생존왕 : 부족전쟁’에서 군인팀 팀장 겸 브레인 역할을 맡아 활약 중이며, 오는 12월 11일 개봉을 앞둔 영화 ‘대가족’을 통해 6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할 예정이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