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MAMA AWARDS'(2023 마마 어워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24 마마 어워즈'가 지난 22일(한국시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포문을 열었다. 이어 같은 날 22일 오후 4시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2024 마마 어워즈’ 현장이 생중계됐다.
23일 챕터2에서는 믿고 보는 배우 김태리가 호스트로 출격한다. (여자)아이들의 메가 스테이지(MEGA STAGE), 제로베이스원의 시네마틱 스테이지(CINEMATIC STAGE)를 비롯해 에스파, 비비, INI, 미야오, 세븐틴 등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변우석의 EXCLUSIVE STAGE(익스클루시브 스테이지)와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온 지드래곤의 솔로 신곡 컴백 무대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올해 시상자로는 공명, 곽동연, 김민하, 김혜준, 나영석, 덱스, 마동석, 문상민, 박서준, 변우석, 서인국, 설인아, 안재현, 오상욱, 이주빈, 이준호, 임시완, 정호연, 조유리, 최현욱, 홍진경 등 올 한 해를 빛낸 다수의 스타들이 나선다.
‘2024 마마 어워즈’ 현장 생중계는 Mnet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 Mnet K-POP을 비롯해 엠넷플러스(Mnet Plus)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