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를 향한 소년들의 치열한 경합!...SBS ‘유니버스 리그’ 제작발표회
오늘(19일) 오전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재범, 이창섭, 유겸, 엘 캐피탄, 텐, 양양, 이환진 PD가 참석한다.
‘유니버스 리그’는 단 하나의 프리즘 컵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리그전 형식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각지에서 모인 글로벌 참가자들은 각각 리듬(Rhythm), 그루브(Groove), 비트(Beat) 세 구단으로 나뉘어 우승 컵을 향한 열띤 경합을 펼치게 된다. 실제 스포츠 경기처럼 진행되는 ‘유니버스 리그’는 각 구단을 총괄하는 감독들은 드래프트를 통해 선수를 구성하고 트레이드해 나가며 최정예 조합을 완성해 경합을 펼친다.
비주얼은 물론 실력, 팬심을 사로잡는 매력까지 고루 갖춘 42명의 소년들. 데뷔라는 꿈을 향해 전속력으로 달려 나가는 치열한 소년들의 드림 매치 ‘유니버스 리그’는 오는 22일 밤 11시 20분 SBS에서 방송된다.
‘K-POP’ 빌런의 귀한...배드빌런 새 디지털 싱글 ‘숨(ZOOM)’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
이날 오후 배드빌런(BADVILLAIN) 새 디지털 싱글 ‘숨(ZOOM)’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배드빌런의 새 디지털 싱글 ‘숨(ZOOM)’은 데뷔 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배드빌런이 한 해가 지나기 전 한 번 더 가요계에 포부를 던지는 출사표 같은 앨범이다. 데뷔 앨범 ‘OVERSTEP’(오버스텝)으로 보컬, 랩, 퍼포먼스 등 역량을 처음 알리기 시작했다면, 이번 앨범으론 배드빌런이 가지고 있는 자신감을 당당하게 표현해 그룹색을 견고히 다질 전망이다.
새 디지털 싱글 ‘숨(ZOOM)’은 탄탄한 보컬과 쫄깃한 래핑,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등장부터 화제를 모았던 배드빌런의 강한 음악적 색체를 담은 곡이다. 배드빌런은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앞으로 이들이 나아가고자 하는 길을 만들며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확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배드빌런의 새 디지털 싱글 ‘숨(ZOOM)’은 내일(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