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의 플렉스 비법, 발레만으론 부족해… 거북목도 해결한 ‘한 수’

[ MK스포츠 연예 ] / 기사승인 : 2024-11-19 21:35:01 기사원문
  • -
  • +
  • 인쇄
배우 강소라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힐링 가득한 하루를 공개하며, 팬들이 궁금해하던 거북목 교정 비법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발레 하나만으로 해결했다는 건 오해라는 강소라의 말에 구독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19일 강소라는 유튜브 채널 ‘소라의 솔플레이’에 ‘호텔 가서 수영하고 댓글 읽고 뷔페 먹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강소라는 강원도에서의 바쁜 예능 촬영을 마친 뒤 회복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며, 플렉스 가득한 호텔에서의 하루를 담았다.

“이럴려고 돈 버는 거 아니냐”… 플렉스 넘치는 호텔 데이

화려한 호텔 로비와 고급스러운 부대시설을 소개하며 설렘을 감추지 못한 강소라는 “이렇게 좋은 곳에서 쉬는 게 바로 돈 버는 이유 아니냐”며 웃음을 보였다. 특히 수영장을 통째로 빌려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다른 이용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배려한 선택이라며 센스를 자랑하기도 했다.

거북목? 발레로만 해결? “진짜 비법은 따로 있다”



수영 후 객실로 돌아와 구독자들과의 소통 시간을 가진 강소라는 팬들의 폭발적인 댓글 요청에 답하며 거북목 교정 비법에 대해 언급했다. “발레 하나로만 해결한 건 아니에요. 거북목 운동만 매일 한 시간씩 한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고요”라며 “다양한 방법들을 조합해 효과를 봤다”며 구체적인 내용을 추후 콘텐츠로 공개하겠다고 약속했다.

강소라가 구체적인 방법에 대한 언급을 미루자, 댓글에는 벌써부터 다음 콘텐츠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 섞인 반응이 이어졌다.

뷔페에서 밝힌 식단 비법… “위장을 워밍업 시킨다?”



뷔페 코너로 향한 강소라는 독특한 식사 순서를 소개하며 팬들에게 웃음을 줬다. 샐러드와 단백질로 위를 워밍업한 뒤 탄수화물에 접근한다는 식습관은 물론, 회는 흰살부터 지방이 많은 붉은 살 순서로 먹는다고 밝혔다. “음식도 단계별로 맛을 즐기는 게 중요하다”는 그녀의 말에 팬들도 공감했다.

딸과의 귀여운 통화, 그리고 20kg 감량 비결까지

영상 말미, 강소라는 딸과의 전화 통화를 통해 팬들에게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호텔에 묵을지 집에 갈지 고민하며 딸에게 조언을 구하자, 단호하게 “집에 와라”는 대답을 들으며 딸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출산 후 20kg을 감량하며 화제를 모은 강소라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다이어트 비결을 공유한 바 있다. “운동과 식단의 비율은 정확히 5대 5”라며 “먹는 양보다 종류를 조절하고, 외식이나 당 섭취를 최소화한다”고 밝혔다.

강소라는 과거 168cm, 48kg로 가장 말랐던 시절을 회상하며, “당시 계단을 내려오는 것도 힘들 정도였다”며 건강한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힐링도 필요해” 팬들과 진솔하게 소통하는 강소라

결혼과 출산 이후에도 꾸준히 자신만의 스타일로 대중과 소통하는 강소라는, 완벽한 외모와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플렉스 가득한 힐링 타임과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유튜브 콘텐츠로 팬들에게 위로와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다음 콘텐츠에서 공개될 그녀의 거북목 교정 ‘진짜 비법’이 더욱 기대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