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씨너지아이앤티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트리에서 ‘순 유기농 레몬즙 100’을 출시했다.
메디트리의 레몬즙 스틱은 유기농 레몬을 그대로 짜낸 NFC 착즙액 주스다. 정제수나 설탕, 각종 보존료 등 첨가물이 일절 들어가 있지 않은 레몬주스다. 특히 껍질과 씨앗을 선별 제거한 후 착즙해 순수 레몬즙만 채운 레몬 원액이다.
특히 유기농 인증을 받은 스페인 농장에서 엄선한 레몬만을 선별했다. 스페인은 사계절 내내 온화하고 일조량이 풍부한 레몬 산지 중 하나이다. 완제품에 대해서도 국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국내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해 원료와 완제품 모두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간편한 섭취를 위해 스틱 형태로 만들었는데, 1포당 레몬 1과(약 65g)가 그대로 들어 있어 하루 1포로 레몬 1개를 통째로 섭취할 수 있다. 스틱 형태 레몬주스는 상큼하게 1포 그대로를 짜 먹거나 생수, 탄산수 등에 넣어 레몬수를 만들어 먹기에도 좋다. 요즘 인기 있는 하이볼을 직접 만들어 먹거나 샐러드 등 각종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메디트리 관계자는 “자외선이나 높은 온도로 지질 수 있는 여름, 비타민C를 잘 챙겨 먹는 것이 중요하다” 며 “유기농으로 재배해 잔류 농약 걱정도 없고 NFC공법으로 첨가물도 전혀 넣지 않아 더 건강한 메디트리 레몬즙으로 일상에 활력을 찾아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메디트리는 ‘건강기능식품의 본질 그대로’라는 슬로건 아래 안전하고 합리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씨너지아이앤티의 대표 브랜드다. 약 30종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순 유기농 레몬즙 100’은 메디트리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메디트리몰’ 혹은 전화상담으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