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N] 최초 작성일 : 2020-05-25 23:55:06  |  수정일 : 2020-05-25 23:53:28.037 기사원문보기
대한당구연맹, 우리조명과 공식 후원사 계약 체결

우리조명
우리조명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대한당구연맹(KBF)이 글로벌 조명기업 우리조명(주)(각자대표 윤철주ㆍ박길수와 조명 기업으로는 최초로 공식 후원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광원전문기업인 우리조명은 지난 4월부터 스포츠 분야 조명 사업에 진출하며 스포츠 조명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KBF는 주최ㆍ주관 대회에서 방송 경기용 조명 제작 및 지원을 받게 됐으며, 맞춤형 조명 시설로 대회장 내 최고의 경기 환경을 조성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



KBF 남삼현 회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조명 기업인 우리조명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돼서 기쁘다. 실내 스포츠인 당구의 종목 특성상 조명 시설이 굉장히 중요한데, 이번 계약으로 좋은 경기장 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됐다. 대한당구연맹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는 환경 마련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며 계약 소감을 밝혔다.



우리조명 박길수 대표는 "대한민국 생활스포츠인 당구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KBF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나아가 스포츠조명에 대한 투자 확대로 다른 스포츠 종목 후원은 물론 스포츠조명 사업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겠다고"소회를 밝혔다.



한편, KBF는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스포츠클럽디비전 사업에 선정되어, DIVISION5 리그가 올해 6월 중에 진행 될 예정이다.



사진=대한당구연맹



bolante0207@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이상완 기자 / bolante0207@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국내 기타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