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9-11-16 23:14:20  |  수정일 : 2019-11-16 23:15:29.280 기사원문보기
'3타점' 강백호 "선수로서 괜찮았던 경기…후회 없이 하고자 했다" [프리미어12 S트리밍]

프리미어 12 대표팀 강백호
프리미어 12 대표팀 강백호



[STN스포츠=박승환 기자]



"선수로서 괜찮았던 경기, 후회 없이 하자 생각했다"



강백호는 16일(한국시간) 일본 도쿄 분쿄구의 도쿄돔구장에서 열린 2019 WBSC 프리미어 12 슈퍼라운드 4차전 일본과 맞대결에 우익수 겸 6번 타자로 선발 출장해 4타수 2안타 3타점 1득점의 맹활약을 펼쳤다. 팀은 아쉽게 8-10으로 패했다.



그동안 강백호는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대타와 대수비로 경기에 나섰지만, 이날 경기 전까지 세 타석 밖에 들어서지 못했다. 좀처럼 타격감을 조율하기 힘든 상황에서 강백호는 선발로 출전해 맹타를 휘둘렀다. 4회초 빅이닝에서 적시타를 기록하며 연결고리 역할을 했고, 7회에는 쫓아가는 2타점 적시타로 때려냈다.



경기후 강백호는 "오늘 처음 선발로 나서서 긴장도 많이 했었는데, 선배님들과 코칭스태프, 감독님께서 조언을 많이 해주셨다"며 "선수로서 괜찮았던 경기였던 것 같다. 내일 중요한 경기기 때문에 꼭 이길 수 있도록 하겠다. 좋은 분위기에 좋은 경기력 나올 것 같다. 많이 기대해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적시타를 때린 타석에 대한 심경을 묻자 "그 순간에 후회 없이 하자는 생각을 많이 했다. 좋은 기회 주셔서 꼭 잡고 싶었고, 열심히 했던 것이 좋은 결과로 나왔다"고 강조했다.



사진=뉴시스



absolute@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박승환 기자 / absolute@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야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