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9-19 14:52:19  |  수정일 : 2019-09-19 14:52:07.540 기사원문보기
양준혁 性스캔들에 강병규 등판…"양불신, 잘 좀 하지 그랬냐"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야구선수 출신 해설위원 양준혁의 '성 스캔들'이 온라인을 달구고 있는 가운데, 전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강병규가 이를 겨냥하는 듯한 글을 올렸다.

강병규는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양준혁'이라는 키워드를 올린 뒤, "양불신… 어쩜 그리 예상을 벗어나지를 않는지"라는 글을 게재했다.

강병규는 이어 "'잘 좀 하지 그랬냐?' 너가 나한테 예전에 했던 말이야"라고 양준혁을 조롱하는 듯한 말로 끝맺었다.

강병규는 앞서 양준혁을 겨냥하며, 수차례 설전을 펼친 바 있다.

강병규는 지난 2011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양준혁의 '전복 한우 갈비찜' 론칭을 비난하며 "돈 버는 건 좋은데 양심은 속이지 말아야"라는 글을 게재하는가 하면, '양불신'이 누구냐는 팬의 질문에 "머리 큰 삼성맨이요"라고 답하며 양준혁에 대한 불편한 감정을 노골적으로 드러낸 바 있다.

또한 2012년에는 양준혁과 sns을 통해 직접 설전을 펼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설전은 양준혁이 '양준혁 야구재단'에 대해 트위터에서 홍보하는 글을 남기면서 시작됐다. 양준혁은 네티즌에게 "양준혁 야구재단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후원하기에 들어가셔서 후원해 주시면 자라나는 어린 꿈나무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라고 남겼고, 이에 강병규가 "꿈나무 누구에게 얼마를? 자세히"라는 댓글을 남기면서 설전이 시작됐다.

이후 몇 차례 설전을 주고받은 양준혁과 강병규는 "훌륭하네 도박으로 나라에 기부하셨네요", "님도 강원랜드를 통해 기부 좀 하셨을 텐데 이젠 안 해요" 등의 내용을 주고받으며 신경전을 펼친 바 있다.

[관련기사]
양준혁, 性스캔들 폭로 sns…잠든 사진부터 구강성교 언급까지 ‘현재는 삭제’
양준혁, 사진 유포·성추문 논란에 반박…“자연스러운 이별, 법적으로 해결할 것”
양준혁, 기부 선행 이미지 치명타 입을까 “결혼거부당한 슬픔에 15kg감량”
양준혁 사진 퍼뜨린 女, "직장 통보 처분되나"…'리벤지' 여부 관건
"잠든 사진 공개"…양준혁 사생활 언급 sns 포스팅, 명예훼손 '적신호'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