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오세나 인턴기자) 전소미의 신곡 ‘EXTRA’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두 번째 포토덤프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EXTRA’의 새로운 티징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해당 싱글은 오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공개된 이미지 속 전소미는 밝은 블론드 헤어에 스모키 메이크업, 락시크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앞서 선보인 콘텐츠와는 다른 색다른 무드를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힙’한 분위기와 퇴폐미를 동시에 담아낸 이번 포토덤프는 전소미의 새로운 음악 콘셉트를 암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싱글 ‘EXTRA’는 더블랙레이블의 수장이자 K팝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TEDDY)가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에 힘을 실었다. 전소미는 이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확장할 계획이다.
컴백을 이틀 앞둔 5일, 전소미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 무대에 오르며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연다.
아울러 전소미는 오는 19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와 오사카에서 공식 팬미팅 ‘JEON SOMI 2025 FAN MEETING CHAOS’를 통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EXTRA'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MHN DB, 더블랙레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