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뉴스] 최초 작성일 : 2010-12-08 23:28:00  |  수정일 : 2010-12-08 23:49:38.327
[부산]부산경남경마공원, 시민 위한 문화행사 활발


▲ CNB뉴스,CNBNEWS ,씨앤비뉴스 - 요즘 부산경남경마공원에서는 클래식 연주회, 대중가요&팝 블루웨이브 콘서트, 전시회 등 문화회관이나 시민회관 등에서 있을법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

지난 4일부터는 문화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사)김해도예협회와 함께 "흙과 불의 예술혼 초대"라는 주제로 김해도예협회 초대작가 전시회가 내년 1월 9일까지 개최된다. 김해원류도공 안홍관(지암요) 등 23인이 각 2점씩 전시작으로 출품하여 총 46점의 작품이 전시되고 있으며, 이는 김해지역 도자문화의 우수성 및 역사적 가치를 널리 알리고 예술인들의 창작의욕을 고취시키는 기회가 되고 있다.

지난 5월부터는 부산의 중견작가 허휘 화백의 부산100경 그림 전시회를 비롯하여, 박상복 화백 개인전, 세계 희귀 말 전시전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지속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경마고객 박 모 씨(45세, 부산 강서구)는 "최근 경마공원에서 문화행사가 펼쳐지면서 가족단위 고객이 최근에 부쩍 많이 눈에 띈다”면서 “이런 전시회를 수시로 개최하여 경마공원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적인 혜택을 주는 것도 바람직하다"라고 말했다.

부산경남경마공원 담당부서인 서비스팀장은 "부산 및 경남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경마가 시행되는 주말을 이용하여 전시회 등 문화마케팅을 정기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며 관람대 3층을 임시 전시장소로서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 CNB뉴스 윤우봉 기자      www.cnbnews.com

기사제공 : CNB뉴스CNB뉴스 기사 목록

[광고1]
loading...
[광고2]
생활문화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