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타뉴스] 최초 작성일 : 2013-03-25 09:15:00  |  수정일 : 2013-03-25 09:19:20.970
기성용 축구화 HJ가 한혜진? 한혜진측 "사실무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보란 기자]
배우 한혜진(왼쪽)과 기성용 ⓒ스타뉴스, SBS


배우 한혜진(32) 측이 또 다시 불거진 축구선수 기성용(24, 스완지시티)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혜진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25일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조금 전 관련 보도를 접했지만 이는 전혀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왜 자꾸 열애설이 불거지는지 모르겠다. 두 사람이 사귄다는 것은 사실무근이다"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기성용이 지난 22일 축구대표팀 자체 평가전에서 'HJ SY 24'라는 이니셜이 새겨진 축구화를 신고 등장했다고 보도했다. 'HJ'는 한혜진, 'SY'는 기성용의 이름 이니셜이며, '24'는 기성용의 등번호라는 것.

기성용과 한혜진은 지난해 말에도 일명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한차례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당시 양측 모두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한혜진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MC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으며,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 스완지 시티 AFC에서 미드필더로 활약 중이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민아, 과거 사진..수수한 민낯 등교길 '깜찍매력'
JTBC측 "'궁중잔혹사' 송선미 장면 대응가치無"
김준현, 예비신부 반쪽 공개 '아나운서급 미모'
'아빠' 먹방 윤후, 자다가 먹는다는 말에..'눈번쩍'
'K팝스타2' 악동뮤지션..십센치 노래로 '깜찍매력'





ra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_2892.h

방송/드라마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