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8-10 14:10:11  |  수정일 : 2020-08-10 14:10:17.957 기사원문보기
송백경, "알고보니 전라도人"·"xx같은 나라 산다"…막말 셀프 퇴출 됐나

[이투데이 김일선 기자]

송백경이 과거 막말 논란에 셀프 퇴출이 된 모양새다.

10일 kbs에 따르면 송백경은 kbs 제2라디오 해피fm '핫뮤직 트레인' dj로 물망에 올랐으나 끝내 출연이 무산됐다.

kbs는 가수 출신으로 재기넘치는 입담으로 무장한 송백경의 dj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었으나 송백경 본인이 고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송백경이 스스로 출연을 거부한 것이나 사실상 방송계 퇴출에 가까운 모양새다. 과거 막말 논란이 재조명되서면다.

송백경은 과거 음주운전을 비롯해 북한 지뢰 사건과 관련해서 sns에 "세월호 사고때는 없는 법까지 만들어가며 억소리나게 보상해주면서 나라 지키다 북괴 지뢰 도발로 두다리를 잃은 장병들은 자기 돈으로 치료를 하네. 이런 병신같은 나라에서 살고 있다"라고 말해 물의를 빚기도 했다.

또 자신에게 쏟아지는 댓글 악플과 관련해서 "알고보니 전라도 사람이었네"라며 특정 지역을 비하하는 듯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 같은 송백경의 과거 막말 논란에 네티즌들은 청와대 국민청원게시판에 공영방송과 어울리지 않는 이의 dj발탁을 중단해달라는 청원을 올리는 등 적잖은 반발을 샀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