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8-04 14:13:33  |  수정일 : 2020-08-04 14:14:07.447 기사원문보기
박지윤 기부, 폭우로 피해 받은 수재민 위해 2000만 원 전달…"오늘은 부디 모두 무사하길"

[이투데이 이재영 기자]

방송인 박지윤이 폭우로 피해 받은 수재민을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

박지윤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해구호협회에 기부금을 이체한 내역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최근 교통사고로 가족 모두가 병원 신세를 져야했던 박지윤은 이번 폭우로 피해 받은 수재민에 대해서도 안타까워하며 "어제 가족 단톡방에서 물난리 난 상황에 대해 얘기하며 우리는 비 피할 집도 있고 이런 얘기 나눌 가족들도 있고 얼마나 감사하냐 서로 위로했다"고 언급했다.

박지윤은 이어 "사고 당시 곧 구급대원들이 올 것이라는 얘기를 듣고 비를 맞으며 서있는 어쩌면 짧다면 짧은 시간에도 아이들과 함께 그런 상황에 놓인 게 너무 참담하고 무서웠다"라며 "하루아침에 집을 잃고 가족을 잃은 사람들의 심정을 어떻게 헤아릴 수 있겠나"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박지윤은 "사고를 당해보니 알겠다. 뉴스에 나오는 일은 어느날 내게도 닥칠 수 있다는 걸요"라며 "때마다 다른 기준으로는 큰돈이 아닐 수 있지만 소소하게나마 기부 소식을 알리는 이유는 요즘 정말 쉽게 할 수 있고 이럴 때 저도 세상이 살만하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보면 사진에 기부계좌 있다. 희망브릿지 사이트에서는 카드결제도 가능하니 방학 맞은 아이들과 함께 아이들 용돈으로 해봐도 좋을 것 같다"고 기부를 독려했다.

끝으로 박지윤은 "오늘은 부디 모두 무사하길"이라는 말로 계속되는 비 피해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내비쳤다.

[관련기사]
[포토] 박지윤·최동석 아나운서 부부 가족 탄 볼보 승용차, 음주 역주행 트럭과 충돌…현장은 아수라장
[이투데이 출근길] 최동석·박지윤 가족 구사일생, '음주운전' 트럭과 충돌·동성 간 성폭행 당한 남중생, 국민청원 21만 돌파 外 (사회)
[이투데이 출근길] 치타, 박지윤·최동석 사고 현장에 있었다·블랙핑크 8월 신곡, 셀레나 고메즈와 콜라보·이원일♥김유진, 제주서 실신한 남성 생명 구해·한선화x한승우 남매, 데뷔 후 첫 화보·'1호가 될 순 없어' 김지혜 자식 교육에 둘째 딸 '눈물' (연예)
박지윤 교통사고, 음주운전 역주행 트럭…현장에는 가수 치타도
박지윤 교통사고, ‘볼보 xc90’ 어떤 차?…16년간 사망 사고 ‘제로’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