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7-05 12:31:11  |  수정일 : 2020-07-05 12:34:20.123 기사원문보기
‘아는형님’ 김민준, 아내 권다미와 첫만남…“지드래곤 누나인 것 알았다”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김민준이 아내 권다미와의 첫만남을 회상했다.

2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김민준이 출연해 아내이자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김민준은 “아내와는 소개팅에서 만났다. 생애 첫 소개팅이자 마지막 소개팅이었다”라며 “소개 전 지드래곤 누나라는 건 들어서 알았다”라고 전했다.

앞서 김민준은 지난해 6월 열애설에 휘말리자 열애를 인정하고 4개월 만인 10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에 대해 김민준은 “소개팅과 결혼까지 아주 빠르게 진행됐다. 두 번째 만남에서 아내가 밑반찬을 챙겨주었다”라며 “ 혼자 사는 나를 위해 챙겨주었던 것 같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김민준은 결혼 당시 “음악과 패션으로 공통점이 많아 사랑을 키운 끝에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김민준은 배우 전향 전 모델로 활동했으며 아내 권다미 역시 유명 편집숍 ‘레어마켓’을 운영, 2017년에는 영국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선정된 바 있다.

[관련기사]
지드래곤 반려견 방치 논란, 키디비 의미심장 글 "동물을 패스트패션처럼…"
키디비, 지드래곤 언급 후 심경…“기사화될 줄 몰랐다” 귀여운 당부까지
주지훈 입주한 '나인원 한남', 어떤 곳이길래?…지드래곤과 이웃사촌
지드래곤 근황, 매형 김민준♥누나 권다미와 바이크 회동…신곡 언제쯤?
지드래곤, 반려견 방치 논란…함께 화보 찍던 ‘가호’ 근황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