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5-23 14:15:27  |  수정일 : 2018-05-23 14:22:01.527 기사원문보기
'갑상선 기능 저하증' 김유정 근황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팀에 고마워"… 왜?

[이투데이 기정아 기자]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활동을 중단한 배우 김유정이 근황을 공개하며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유정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꽃바구니 사진 한 장과 함께 글을 올렸다. 김유정은 "오랜만에 인사드린다. 요새 건강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라며 "저를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드린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김유정은 "저를 기다려주시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드라마 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드라마 '일뜨청'을 통해 건강하고, 더 좋은 모습으로 팬분들에게 찾아뵙겠다. 오늘 성년의 날을 맞이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린다"라고 말했다.

올해 스무 살이 된 김유정은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를 통해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었으나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그로 인해 상반기 편성을 예정했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하반기 편성으로 변경한 뒤 김유정의 회복을 기다리고 있다. 이에 김유정은 자신을 기다려준 드라마 팀에 감사 인사를 전한 것.

김유정 근황 공개에 네티즌들은 "밝은 모습으로 얼른 만났으면 좋겠어요", "성인이 된 김유정 축하합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기대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유정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취업준비생 김오솔 역에 캐스팅됐다. 상대역인 장선결은 배우 안효섭이 맡았다.

[관련기사]
올해 성년의 날 맞은, 1999년생 ★ 누가 있나?…김유정·김소현·워너원 박지훈·레드벨벳 예리·트와이스 쯔위 등
배두나, 열애설에 빠른 입장 표명 "사실 아냐"… '열애설 소문' 손석구는 누구?
핑클 완전체 모습 공개…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들, 사진 기사는 이상순?
'pd수첩' 배명진 교수, 비과학적 음성분석 지적하는 제작진에 "노벨상 받을 일하고 있다"
‘미스 함무라비’ 첫 방송부터 3.739% 시청률로 ‘호평’…작가 누군가 했더니 ‘현직 판사?’


[AD]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