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4-26 20:36:12  |  수정일 : 2018-04-26 20:38:37.530 기사원문보기
‘엠카운트다운’ 이대휘·청하·사나, 글로벌 MC 출격…훈훈조합 ‘눈길’

[이투데이 한은수]

워너원 이대휘·청하·트와이스 사나가 글로벌 mc로 뭉쳤다.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확 달라진 엠카운트다운! 이제 매주! 국내외 팬들에게 k-pop 소식을 전할 엠카글로벌크루~가 출격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대휘·청하·사나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세 사람은 대본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상큼발랄한 청하와 사나, 위화감 없이 귀여움을 발산하는 이대휘의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엠카운트다운’은 개편 소식과 함께 글로벌 mc 크루를 만들어 k-pop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해외에서 방송을 시청하는 많은 팬들에게 방송 참여의 기회를 열어주고 쉽게 k-pop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글로벌 mc 크루를 도입한 것.

첫 주자로 워너원 이대휘·청하·트와이스 사나에 이어 k-pop을 이끌어가는 대세 아이돌 트와이스, 레드벨벳, nct, 세븐틴 등의 멤버들이 다수 포함될 전망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느와르, 더 로즈, 더보이즈, 러블리즈, 배드키즈, 베리굿 하트하트, 빅스, 사무엘, 스누퍼, 스트레이 키즈, 에릭남, nct 2018, 유앤비, 인투잇, 임팩트, 트와이스, 펜타곤, 형섭x의웅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관련기사]
mnet '엠카운트다운' 동방신기x워너원 출격, 몇 시 방송?… 워너원 '정산논란 이후 첫 무대'
‘엠카운트다운’ 동방신기, 신곡 ‘운명’ 최초 공개…훈훈 대기실 샷 ‘눈 호강’
‘엠카운트다운’ 워너원 1위, 윤지성 눈물 “부족한 우릴 믿고 사랑해줘서 고마워”
‘엠카운트다운’ 워너원, 동방신기 제치고 1위…벌써 7관왕
‘엠카운트다운’ 워너원, 日 사로잡은 ‘부메랑’…콘서트 못지않은 열기


[AD]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