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09-21 10:43:04  |  수정일 : 2017-09-21 10:49:57.583 기사원문보기
송중기 근황 포착, 골프장서 '멀리서도 눈에 띄는 외모'…송혜교는?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배우 송중기 근황이 화제다.

20일 중국 언론 매체는 "송혜교와 웨딩 화보를 찍기 위해 미국으로 떠났던 송중기의 근황이 포착됐다"라며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송중기는 한 골프장을 찾아, 여유롭게 라운딩을 즐기는 모습이다. 시민들의 사진 요청에 밝은 미소로 응하는가 하면, 멀리서도 눈에 띄는 외모로 시선을 붙잡았다.

최근 sns상에는 송중기를 골프장에서 봤다는 목격담이 이어지기도 했으며, 한 네티즌은 "안산의 xx골프장이다"라고 장소를 언급하기도 했다.

네티즌은 "송중기 근황 결혼 앞둔 새신랑답게 듬직하네", "운동까지 잘하면 어쩌려고", "송혜교는 같이 안 왔나. 그녀의 근황이 궁금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중기의 공식 팬클럽 '키엘'은 지난 19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1985만 919원을 기부했다. 송중기는 1985년 9월 19일생으로, 팬들은 그의 33번째 생일을 기념해 의미 있는 기부 사실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송중기♥송혜교, 아니라는데 두번째 임신설?…네티즌 "소문일 뿐 그냥 내버려두자"
포토그래퍼 홍장현, 송중기♥송혜교 '극비' 웨딩 촬영지 공개?…팬들에 의해 목격되기도
송중기♥송혜교, 미국 데이트 목격담…la 한 호텔서 나란히 '포착'
송중기♥송혜교 귀국, 결혼 발표→웨딩 화보 촬영…이제 결혼식만 남았다
송중기♥송혜교, 1월 도쿄 식당서 약혼식…"송중기가 송혜교에 꽃다발 건네고 '와' 탄성 나왔다"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