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4-17 14:39:24  |  수정일 : 2018-04-17 14:43:14.520 기사원문보기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오는 18일 공영홈쇼핑 론칭

[이투데이 이슬기 기자]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은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을 공영홈쇼핑(아임쇼핑)에 론칭, 오는 18일 첫 번째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영홈쇼핑 방송은 데일리 에코아 워시 6박스와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질경이 페미닌 티슈 라이트’ 2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절반 이상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데일리 에코아 워시는 외음부를 매일 부담 없이 클렌징 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여성청결제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는 물론, 딸과 함께 사용하는 여성청결제를 찾는 엄마들에게도 제격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 3월 gs 마이샵 론칭 후 3주간 매 방송 목표치 대비 평균 약 167% 이상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피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인삼캘러스 배양추출물’, 강한 보습력과 수분 흡수력을 갖고 있어 피부 수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폴리글루타믹애씨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항균(칸디다균)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보습 개선 및 탄력 개선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쫀쫀한 제형의 젤타입으로 매일 샤워 시 손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클렌징한 후 물로 깨끗이 헹구어 내면 된다.

또한, 페미닌 티슈 라이트는 밀착감이 뛰어난 엠보싱 원단으로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은은한 향을 지닌 라벤더 오일이 함유됐으며, 콩에서 발효 추출한 천연보습 성분인 폴리감마글루타믹애시드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야외 활동 시에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 페미닌 티슈 라이트로 구성된 세트 상품은 18일(수) 공영홈쇼핑에서 오전 8시 15분부터 70분간 방송되며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될 예정이다.



경제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