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서용석)는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김장 김치 담그기' 행사를 20일 진행했다.
협의체 위원 20여 명은 행사 전날부터 직접 배추를 다듬는 준비에 앞장서며, 200여 포기의 김장 김치를 만들어 산척면 취약 가구 40가구에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같은 날 지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경화)에서도 지역특화사업의 일환으로 홀몸노인과 어려운 이웃들과 나눌 김장 김치 사업을 진행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쌀쌀한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리면서, 450kg 상당의 김 장김치를 가정마다 전달하며 이웃들의 건강을 챙겼다.

앙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적십자 봉사회 회원들도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대상 가구에 온정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정성스럽게 담근 김장 김치 50박스가 취약계층 어르신들 각 가정에 전달됐다.

(사)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손한옥)는 충주시 여성문화회관 광장에서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회원 20여 명은 75 상자의 김치를 직접 담가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취약계층에 배부하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조길형 시장은 "정성껏 담근 김치를 통해 겨울을 한층 더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이웃과 나누며 더욱 풍성해지는 충주시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