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글로벌 투어를 마치고 팬들과 다시 만난다.
8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븐은 오는 12월 26일 일본 오사카 그랑 큐브 오사카(GRAND CUBE OSAKA)를 시작으로 12월 28~29일 요코하마 분타이(YOKOHAMA BUNTAI), 2026년 1월 3~4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2025-2026 EVNNE FANMEETING : OUR EVNNEing’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미주 10개 도시와 유럽 5개 도시를 아우른 글로벌 투어 ‘SET N GO’를 성황리에 마친 뒤, 팬들과 다시 만나는 공식 일정이다. 연말과 새해를 잇는 이번 무대는 투어의 여운을 함께 나누며 연말과 새해를 함께 맞이하며, 2025년의 마무리와 2026년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븐은 매 공연마다 폭넓은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과의 교감을 넓혀왔다. 2023년 첫 팬미팅 ‘Good EVNNEing’을 시작으로 2024년 팬콘서트 ‘SQUAD:R’과 2025년 단독 콘서트 ‘SET N GO’를 통해 그룹의 무대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지난 7월 19일에 열린 데뷔 2주년 팬미팅 ‘EVNNE Debut 2nd Anniversary FAN MEETING’에서는 팬들과 함께한 시간의 의미를 되새기며 진심 어린 감동을 전했다.
‘OUR EVNNEing’은 이러한 여정의 연장선상에 있는 무대로, 글로벌 투어를 마친 이븐이 팬들과 다시 호흡하며 새로운 챕터를 여는 순간이 될 예정이다.
한편 이븐은 다섯 번째 미니 앨범 ‘LOVE ANECDOTE(S)’의 타이틀곡 ‘How Can I Do’로 음악 방송 2관왕을 기록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미주와 유럽 투어를 모두 성료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한 가운데, 이번 팬미팅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무대와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