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진희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OSAKA-KOBE-KYOTO-”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여행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백진희는 일본 오사카, 고베, 교토를 방문한 모습을 담아 여행의 즐거움을 전했다.
백진희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선보이며 패션 감각을 뽐냈다. 그녀는 루즈한 핏의 베이지 오버롤 원피스를 착용해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이에 화이트 롱 슬리브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깔끔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러한 레이어드 룩은 무심한 듯한 매력을 더하며 백진희만의 세련된 패션 감각을 보여줬다.
특히 백진희는 발목까지 오는 흰색 양말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경쾌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한층 더 강조했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더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조화를 이루며, 그녀의 밝고 귀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백진희는 지난해 방영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속에서도 그녀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