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N] 최초 작성일 : 2020-11-27 13:52:02  |  수정일 : 2020-11-27 13:50:51.210 기사원문보기
'ACL 데뷔전 득점포 가동' 나성은, "골보다는 팀 승리가 더 기뻤어"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나성은은 개인보다도 팀을 먼저 생각했다.



전북 현대는 지난 25일 오후 7시(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에 위치한 알 자노브 스타디움에서 치러진 시드니와의 2020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H조 예선 4차전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이날 결과로 전북은 이번 시즌 ACL 첫 승을 기록했고, 16강 마지노선인 2위 추격에 나섰다.



나성은은 이날 ACL 데뷔전을 치렀는데 득점포를 가동하면서 눈도장을 찍었는데 "팀이 어려운 상황에서 투입됐다. 골보다는 팀 승리가 더 기뻤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세레머니에 대해서는 "특별한 의미는 없었다. 카메라가 보이길래 다가가서 소리친 것 뿐이다"고 말했다.



국내가 아닌 아시아 무대에 도전장을 내민 것에 대해서는 "막상 해보니 다를 건 없었다. 우리 팀은 좋은 선수들이 많다. 형들을 믿고 하다 보니 결과를 얻은 것 같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전북은 다음달 1일 요코하마 마리노스와 ACL 5차전을 치른다. 16강 진출을 위해서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하다.



나성은은 "무조건 승리를 해야 16강 진출 희망이 있다. 정신, 육체적으로 준비 잘 하겠다"고 필승 의지를 불태웠다.



사진=전북 현대



prime101@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반진혁 기자 / prime101@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