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9-07-22 11:02:24  |  수정일 : 2019-07-22 11:03:36.610 기사원문보기
[st&시청률] "손흥민·호날두 맞대결"...'토트넘-유벤투스' 생중계 2.4%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손흥민과 호날두가 맞붙은 토트넘 훗스퍼와 유벤투스 경기의 시청률이 2%가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1일 오후 8시 30분부터 TV조선에서 생중계된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1차전 토트넘 홋스퍼와 유벤투스의 경기는 전국 시청률 2.4%(유료 가구)를 기록했다.



이날 손흥민은 왼쪽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한 가운데 평소 그의 우상으로 알려진 호날두는 최전방 공격수로 경기에 나섰다.



손흥민은 전반전 종료 후 호날두에게 다가가 이야기를 나누며 유니폼 교환을 제안했다. 이후 두 사람은 땀에 젖은 유니폼을 벗어 교환했다. 손흥민은 호날두와 경기장 밖으로 나오면서 유니폼에 입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경기가 끝난 후 손흥민은 인터뷰를 통해 "호날두와 같은 경기장에서 경기를 갖는 게 꿈이었다"며 "몇 번 경기할 기회가 있었는데 내가 못 뛰었다. 이번에 기회가 생겼고 호날두가 유니폼 교환을 친절하게 받아줬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토트넘은 유벤투스를 3대 2로 격파했다.



사진=뉴시스/AP



sports@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박재호 기자 / sports@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