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N] 최초 작성일 : 2020-05-28 23:55:05  |  수정일 : 2020-05-29 00:03:12.647 기사원문보기
NC 다이노스, 경남지방경찰청과 업무협약 체결






[STN스포츠=박승환 기자]



NC 다이노스가 경남지방경찰청과 27일 창원NC파크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상호관계를 강화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목표로 함께한다.



NC는 올 시즌 경남지방경찰청 직원의 복지향상을 돕기 위해 티켓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부서별 단체관람을 적극 지원한다. 경남지방경찰청은 교통문화개선과 치안활동 등 올해 추진하는 주요 정책을 구장 내 전광판으로 홍보한다.



이번 협약식에는 경남지방경찰청 진정무 청장, 김영일 1부장, 박천수 경무과장, 공용기 마산동부경찰서장 등이 참석했다. 경남지방경찰청 진정무 청장은 "NC와 협약으로 경남지방경찰청의 주요 활동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하여 안전한 경남 치안 유지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C 다이노스 황순현 대표는 "경찰이라는 직업이 스트레스가 많을 것 같은데 야구를 통해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도록 구단에서 최대한 돕겠다. 현재 코로나19 이슈로 직접 관람이 어렵지만 상황이 좋아지면 야구장에서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사진=NC 다이노스



absolute@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박승환 기자 / absolute@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야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