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2-14 14:14:32  |  수정일 : 2020-02-14 14:13:59.117 기사원문보기
롯데 치어리더 안지현과 열애설, 박효준 누구?…'제2의 박찬호 유망주'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롯데 치어리더 안지현과 박효준(뉴욕 양키스)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14일 마이데일리는 관계자 말을 빌려, 안지현과 박효준이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안지현은 지난해 미국 뉴욕으로 휴가를 떠나면서, 박효준과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은 과거 '호이호이' '혀니혀니'라는 애칭을 서로의 인스타그램에 남겼다가 한차례 의심의 눈초리를 받은 적이 있다. 박효준의 별명은 '호이'다.

열애설에 대해 안지현 측 관계자는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할 수 없다"라고 선을 그은 바 있다.

한편 안지현은 롯데 자이언츠 소속으로, 프로농구 서울 sk 나이츠 등의 응원단으로 활동했다.

박효준은 박찬호에 이어 한국 선수 두 번째로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에 계약금 약 11억6천만원에 입단해 화제를 모았다. 야탑고등학교 3년 동안 3할 5푼대의 타율에 홈런 5개를 기록해 초고교급 선수로 평가받았다.

[관련기사]
현빈·손예진, 두 번이나 열애설 부인했는데…또 결혼설+결별설 "사실무근"
김구라, “여자친구 있다” 열애 고백…결혼은? “극비리에 조촐하게 할 것”
우주안, 불편한 소환에 온전한 자신 만들기 다짐…"고마움과 덧없음 사이"
‘클릭비’ 오종혁, 5월 결혼 발표…열애 공개 3개월만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
서용진♥이재영 열애, 야구-배구선수 커플 탄생…첫 만남부터 교제까지 ‘관심’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