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최초 작성일 : 2013-04-12 09:04:00  |  수정일 : 2013-04-12 09:09:18.437
'예체능'으로 본 강호동사용법..'맨친'은 어떨까?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보란 기자]
<방송캡처=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카리스마를 되찾은 강호동의 '우리동네 예체능'이 선전한데 이어, '맨발의 친구들'이 어떤 성적을 얻을지 시선이 모아진다.

지난 9일 첫 선을 보인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은 SBS '화신'을 누르고 동시간대 1위로 화려한 출발을 보였다. '달빛프린스' 폐지의 아픔을 겪은 뒤 새로운 각오로 선보이는 두 예능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고, '우리동네 예체능'이 먼저 안정적으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잠정은퇴' 이후 다시 돌아온 강호동은 그간의 강한 이미지보다는 조심스럽고 따뜻한 모습으로 대중에 다가가려는 모습이 엿보였다. 특히 북토크 형식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달빛프린스'로 색다른 변신을 선보였지만 시청자들의 마음을 잡는데 실패하면서 시청률 저조로 결국 막을 내렸다. 시청자들이 기대하는 강호동의 모습은 다른 것이었다.

이에 방송사들은 강호동만의 남성적인 리더십과 카리스마를 보여줄 수 있는 야외 버라이어티로 눈을 돌리면서 그 결과가 주목됐다. 먼저 공개된 '우리동네 예체능'이 안정적인 시청률과 호평 속에 출발하면서, 오는 21일 선보일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에 대해서도 기대를 높이고 있는 것.

지난 8일 베트남에서 3박4일의 촬영을 마치고 귀국한 '맨발의 친구들'은 촬영 콘셉트와 구성 등이 일체 공개되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국내 시청자들은 트위터 등 SNS에서 베트남 현지 팬들이 포착한 목격담과 사진 및 영상들이 속속 게재되며 그 내용을 조금씩 예측할 뿐이다.

SBS '맨발의 친구들' 베트남 출국 현장 ⓒ임성균 기자

온라인상에 게재된 영상에는 강호동을 비롯한 '맨발의 친구들' 출연진인 윤종신, 유세윤, 김범수, 김현중, 윤시윤, 슈퍼주니어 은혁, 애프터스쿨 유이 등이 무대 위에서 한 여성의 노래에 맞춰 결렬한 퍼포먼스를 벌이고, 식당으로 보이는 곳에서 갑자기 일어나 춤을 추는 모습 등이 담겼다. 또 학교로 보이는 곳에서 학생들과 함께 찍은 기념사진이나 베트남 시내를 누비는 모습 등이 포착된 사진도 눈길을 끈다.

이는 '맨발의 친구들' 속 강호동의 모습도 특유의 힘과 에너지가 넘쳐 카리스마를 그대로 뿜어내는 역할임을 예감케 하고 있다. 시청자들이 원하는 강호동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부활했음을 알리고 있는 것. 또한 방송사에서도 예능계 야생 호랑이를 자처하는 강호동 활용법을 숙지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새 예능의 구체적인 콘셉트나 진행 방식은 아직 드러나지 않아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여러 가지 미션을 통해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는 것을 기획의도로 하고 있는 '맨발의 친구들'은 '우리동네 예체능'과는 또 다른 형태로 강호동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전망.

'맨발의 친구들'은 무엇보다 '패밀리가 떴다'로 리얼 버라이어티 새 장을 열었던 장혁재PD와 '1박2일'을 최고의 예능 자리로 끌어 올렸던 강호동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프로그램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맨발의 친구들' 멤버들과 제작진이 촬영을 잘 마치고 귀국했다. 온라인에 공개된 춤을 추는 영상은 방송이 끝날 때 보여주기 위한 촬영분으로 본 방송 내용과는 또 다르다. 어떤 내용이 담길지 본 방송을 잘 지켜봐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SBS는 이를 통해 유재석이 이끄는 '런닝맨'과 함께 주말 안방극장을 뒤 흔들 최강 예능 프로그램 탄생을 예고하는 '맨발의 친구들'은 오는 21일 '일요일이 좋다' 1부로 첫 선을 보인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짝' 남자3호 "직업 1등 항해사..연봉 8000만 원"
박주미 "김원희와 안친했다..파가 달랐다"
'피소'이영애측 "타인이 사문서 위조..법적대응 고민中"
유진박, 허름한 입성 삼겹살집 공연.. '무슨 일?'
K리그 연봉 전격 공개.. '몸값 1위'의 부자 구단은?





ra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흥행wu


방송/드라마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