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경제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3-04-08 16:22:00  |  수정일 : 2013-04-08 16:25:16.963 기사원문보기
이청아, 이기우와 열애 인정 후 ‘행복가득’ 사진 공개

[경제투데이 조혜련 기자] 배우 이청아가 이기우와의 열애 공식인정 이후 행복감을 드러냈다.

이청아는 8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예쁜 꽃과 작은 화분을 선물 받았어요. 아침부터 정신없는 하루였을 텐데 참 고맙습니다. 오늘을 기념하고 축하하고, 더 많이 응원한다는 말이 적힌 카드에 정말 힘이 납니다. 파인애플 닮은 길고 예쁜 이 풀도 잘 키울게요. 아 근데 풀도 참 길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메이크업의 흔적이 없는 민낯임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열애 상대인 이기우로부터 받은 듯 한 화분을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 행복함이 묻어난다.

같은날 오전에는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드라마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교제하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12월 종영된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 특히 스키에 취미가 있던 그들은 이기우가 단장으로 있는 연예인 스키팀 에이일레븐(a11)을 통해 취미생활도 함께 하며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청아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행복한 하루가 되겠네요. 예쁜 사랑 하세요” “화분이 선물해 준 사람과 무척 닮은 듯” “두 사람의 사랑을 축복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한 이기우는 드라마 ‘발칙한 여자들’ ‘스타의 연인’ 시트콤 ‘스텐바이’ 등에서 훈남 캐릭터로 사랑받았다. 최근 ocn드라마 ‘더바이러스’에서 대한병원 감염내과 전문의 김세진으로 분해 열연중이다.

2002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으로 데뷔한 이청아는 드라마 ‘다함께 차차차’ ‘호박꽃 순정’ 영화 ‘늑대의 유혹’ ‘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2’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마마’에서는 대호그룹 맏며느리인 사랑스러운 맹순 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


[투데이 주요뉴스]
☞ [영상]홍기택 내정자 “산은금융 민영화 재검토”…연내 법 개정
☞ 우리카드, 첫 하이브리드카드 업계 반응 ‘극과 극’
☞ 무리한 소송 결국…cj오쇼핑, ‘조롱’ 당하고 gs홈쇼핑에 ‘기권’
☞ 수지, 눈빛 조련 해명 “사람 눈을 보고 대화 해야죠”
☞ 채연 1초 후, 수면위로 떨어진 그는 ‘어떻게 됐을까요?’
☞ 이지아 교통사고 “단순 접촉사고, 수리비 3000만원은…”


[핫!리얼영상]  [달달한(?)포토]  [연예가 화제]

☞ 최신 뉴스, 영상, 포토를 내 홈페이지에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경제투데이(www.et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

연예가 화제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