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7-16 13:44:31  |  수정일 : 2020-07-16 13:46:22.743 기사원문보기
이재명 재판, 생중계 시간은?…'YTN 실시간 뉴스·지상파' 통해 시청 가능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대법원 선고가 16일(오늘) 오후 2시 tv와 유튜브로 생중계된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이날 오전 경기도청사로 출근했다. 이에 따라 이 지사는 도청에서 정상적인 업무를 진행하며, 집무실에서 선고 결과를 기다릴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명 지사의 재판 생중계는 지상파와 뉴스 전문 채널 ytn(ytn 실시간 뉴스)를 통해 중계될 것으로 보인다. 전합 판결이 tv로 생중계되는 것은 지난해 8월 29일 박근혜 전 대통령 등의 국정농단 사건 상고심 선고에 이어 두 번째다.

이날 tv 편성표에 따르면 kbs1tv와 kbs2tv에서는 오후 2시부터 '뉴스 특보'가 mbc에서는 '2시 뉴스 외전', sbs는 '뉴스브리핑'이 편성돼 있다.

또한 '대법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선고 결과가 전해질 예정이다.

한편 이 지사는 직권남용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는 무죄를, 항소심에서 당선무효형인 벌금 300만 원을 선고받았다.

[관련기사]
[포토] 이재명 대법원 선고 '운명의 날'…무거운 출근길
이재명 대법원 선고 '운명의 날'…김홍국 경기도대변인 "언론이 쟁점 왜곡해 혼란"
이재명 운명의 날…대법 '허위사실 유포' 16일 선고
'허위사실 공표' 이재명 상고심 16일 선고 유튜브서 생중계
[급등락주 짚어보기] jw중외제약ㆍ소마젠 등 바이오 ‘강세’...이재명 테마주도 주목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