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6-04 15:04:59  |  수정일 : 2020-06-04 15:05:04.257 기사원문보기
임영민 활동중단, 음주 운전으로 '음원 발매 빨간불'…"29일로 연기"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그룹 ab6ix 멤버 임영민이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돼 활동을 중단한다.

4일 브랜뉴뮤직 측은 ab6ix(에이비식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 임영민의 음주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해드린다"라며 "임영민은 지난 5월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며 "금일 이후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것임을 알려드린다"라고 전했다.

임영민이 음주운전으로 인해 활동을 중단하면서 ab6ix는 오는 8일 새 앨범 'ⅵvid'를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29일로 연기하기로 했다.

브랜뉴뮤직 측은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팬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임영민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프듀2)에서 파이널 생방송까지 진출, 최종 15위를 기록해 아쉽게 워너원 멤버에서 떨어진 바 있다. 이후 김동현과 유닛 mxm 활동을 거쳐 워너원 활동을 마친 이대휘, 박우진, 새 멤버 전웅과 함께 ab6ix를 결성해 정식 데뷔했다.

[관련기사]
차은우x정국, 97라인 우정 '새삼 화제'…커피차 응원에 단체 모임까지
차은우 사과, 정국·민규 소속사 측도 '이태원 방문 인정'…재현 측 입장은?
노엘 집행유예, 조건만남 논란부터 음주운전까지…장제원의 아들 장용준
'음주운전 바꿔치기' 장제원 아들 '노엘' 1심 집행유예
임의보험 음주운전·뺑소니사고 사고부담금 강화된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