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5-31 13:40:49  |  수정일 : 2020-05-31 13:39:29.497 기사원문보기
‘런닝맨’ 전소민 녹화소감, “나를 위하는 멤버 알게 돼”…한 달 만의 복귀 ‘기대’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전소민이 ‘런닝맨’에 복귀한다.

3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약 한달간의 휴식기를 마치고 돌아온 전소민의 복귀가 그려진다.

앞서 전소민은 지난달 2일 건강상의 이유로 ‘런닝맨’ 휴식기에 들어갔다. 당시 전소민은 ‘런닝맨’ 녹화에 참석해 오프닝까지 진행했지만 결국 몸의 이상을 느끼고 병원으로 향했다. 항간에서는 코로나19가 아니냐는 우려도 있었지만, 소속사 측은 “전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한달간의 휴식을 마치고 최근 ‘런닝맨’ 녹화에 복귀한 전소민은 변함없는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을 빛냈다.

특히 전소민은 쉬는 동안 ‘전소민 표 데스노트’를 작성했다고 밝히며 “쉬는 동안 지인들의 소중함을 알게 됐다. 특히 ‘런닝맨’ 멤버 중 누가 나를 진짜 위하고 사랑하는지 확실히 구분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전소민이 출연하는 sbs ‘런닝맨’은 31일 오후 5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전소민 악플러, 남동생에도 악플 세례…“가족이 저주받게 할 것” 무슨 일?
'런닝맨' 전소민, 이광수 이어 한 달 휴식…피로 누적 "밝은 모습으로 돌아올 것"
전소민 입원, 코로나19 가능성은?…"'런닝맨' 촬영 중 병원行"
이광수, 교통사고로 입원 치료…소속사 "오른쪽 발목 골절상 진단, '런닝맨' 촬영도 불참"
김수현 복귀소감, 전지현 이어 서예지와 '빛나는 케미'…제대 후 복귀작에 '기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