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2-15 19:17:43  |  수정일 : 2019-12-15 19:16:48.470 기사원문보기
전현무, 15살 연하 연인 이혜성…방송에 꾸준히 노출 ‘괜찮나?’

[이투데이 한은수]

방송인 전현무의 여자친구인 이혜성이 화제다.

15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 관장의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치승은 전현무에게 “예쁜 여자친구도 생기지 않았느냐. 운동 편안하게 시켜주겠다”라며 그의 연인 이혜성을 언급했다. 자막 역시 ‘젊어져야 할 이유가 있다’라며 전현무 운동의 이유에 대해 이혜성을 연결 지었다.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애는 지난 13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도 언급됐다. 두 사람의 교제 사실과 함께 함께 이혜성의 얼굴이 전파를 타며 또 한 번 연인 사이임을 각인시켰다.

이러한 행보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도 적지 않다. 특히나 전현무는 지난 3월 공개 연애 중이던 한혜진과 결별바 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은 방송에서 하차하는 등 적지 않은 진통을 겪어야 했다.

이에 한혜진은 절대로 공개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못을 박았지만, 전현무는 결별 8개월 만에 또 한 번 교제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전현무♥이혜성 이은 열애설 주인공은…정진운♥경리, 곰신커플 탄생?
이혜성 열애소감, 전현무와 15세차 나이 극복…"여러모로 조심스러워"
'전현무♥이혜성' 이어 '정진운♥경리' 커플도 열애 인정…소속사 "2년째 교제 중"
전현무, 이혜성과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열애 질문에 “적절치 않은 것 같아”
'문제적 남자' 주우재·도티 합류, 전현무와 시청자 통했나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