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0-09 22:12:20  |  수정일 : 2019-10-09 22:17:21.303 기사원문보기
‘살림남2’ 김승현, ‘알토란’ 작가와 결혼 암시?…“좋은 소식 생기면 말씀드리겠다”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김승현이 열애 인정 후 첫 심경을 전했다.

9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김승현이 최근 화제가 된 열애를 공식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승현의 아버지는 “주말에 시간 비워 놔라. 선 자리를 마련해 놨다”라고 말해 김승현을 당황케 했다.

이에 김승현은 “저 만나는 사람 있다”라고 말했지만 가족들은 누구도 믿지 않았다. 김승현은 “일하다가 만난 사람이 있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앞서 김승현은 지난 2일 mbn ‘알토란’ 작가와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두 사람의 결혼설도 전해졌으나 이에 대해 김승현은 “만나는 사이는 맞지만 결혼은 아직이다”라고 선을 그었다.

김승현은 “언론에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났다. 제 입으로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이렇게 됐다”라며 “아주 진지하게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 ‘살림남’을 통해서 잘 만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좋은 소식 있다면 제가 먼저 빨리 말씀드리겠다.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살림남2’ 김승현 스승, 딸 수빈에 “엄마를 더 많이 닮았다”…기억하는 이유는?
'살림남2' 김승현 결혼설, 여자친구 누구?…'알토란' 작가
김승현♥알토란 작가, 결혼설에 엇갈린 입장…mbn 측 “두 사람 결혼 맞다”
알토란 작가와 열애소식→김승현 하차 소식 전할까 '반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