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5-26 09:56:46  |  수정일 : 2020-05-26 09:55:56.723 기사원문보기
데스커,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전품목 최대 43% 할인

[이투데이 이다원 기자]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가 27일 하루 동안 전품목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26일 데스커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책상과 철제·목제 책장, 테이블 시리즈, 책상세트 등 데스커 대표 상품 포함 전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 해 12월부터 올 1월까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치 7016%를 달성한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도 정식 출시됐다.

데스커는 27일 오후 8시부터 40분 간 네이버 쇼핑 채널 '셀렉티브'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유형석 쇼호스트가 연남동에 위치한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를 방문해 브랜드데이에서 판매하는 3가지 상품을 직접 소개하고, 매장을 둘러보며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브랜드데이 판매 상품을 소개함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스토어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언택트 투어를 제공함으로써 디자인 스토어를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브랜드데이에서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 상위 20명에게 6만4000원 상당의 데스커 ‘무선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전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디자인 노트(20명 추첨)를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언급되는 데스커 제품이나 히든 특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pout 고속충전 마우스패드(40명 선착순)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 객단가가 높은 10명의 고객에게는 △pout 초음파 미니가습기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데스커는 5월 31일까지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스페셜을 통해 데스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을 모집한다.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선발된 체험단 10명에게는 오피스와 리빙 공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형테이블’과 함께 시디즈 인테리어 의자 또는 톤의자를 증정한다. 데스커는 해당 기간 동안 네이버 리빙윈도를 통해 전품목 최대 3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데스커 관계자는 “고객들이 데스커 대표 제품을 보다 합리적 가격대에 접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공간을 변화시키는 데스커만의 디자인 노하우와 철학인 담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naver, 1분기 영입익 2215억… 전년 동기비 7.4%↑
naver, 소비습관 변화...언택트 수혜주 ‘목표가↑’-신한금융
일룸ㆍ데스커ㆍ알로소, 기흥 리빙파워센터점 그랜드 오픈
데스커, 재택근무자 위한 ‘홈오피스 체인지’ 캠페인 실시

산업/기업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