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뉴스캔] 최초 작성일 : 2008-06-16 12:09:37  |  수정일 : 2008-06-16 13:50:23.780
유사나,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 수상

[서울=유통데일리/뉴스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사장 데이브 웬츠)는 자사의 마이헬스팩 웹사이트 제작자인 베리트(Verite)사가 2008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 인터랙티브 멀티미디어 부문 최고의 고객 엔터테인먼트 상을 수상했다고 13일(현지시각) 밝혔다.

마이헬스팩 웹사이트는 베리트(Verite)사가 유사나를 위해 개발한 것으로 방문 고객들이 쉽게 커스터마이즈를 할 수 있으며 유사나의 온라인 매장을 통한 24시간 주문 및 재미있는 인터랙티브 경험을 할수 있게 디자인 됐다.

유사나의 댄 마쿠가 부사장은 "마이헬스팩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마이헬스팩 사이트는 단순하면서도 인터랙티브한 사이트로 고객들이 직접 자신만의 마이헬스팩을 구성할 수 있어 유사나가 영양보충제품 업계의 선두를 지킬 수 있게했다"고 밝혔다.

유사나의 마이헬스팩은 소비자가 원하는 영양소를 선택 구성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영양보충제품으로 지난해 8월 미국에서 출시됐으나 국내에서는 관련 법규로 인해 출시되지 못하고 헬스팩만이 지난 4월 출시 됐다.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는 흔히 스티비 상(Stevie Award)이라고도 불리며, 미국 경제계 모든 분야에서 뛰어난 실적을 기록한 기업에 수여되는 전국적인 규모의 유일한 상이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지난 13일 헬스팩 홈페이지(www.healthpak.co.kr)를 공식 런칭하고 헬스팩의 본격 마케팅에 돌입했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이지폴뉴스]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lym001@yutongdaily.com

기사제공 : 뉴스캔뉴스캔 기사 목록
경제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