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보스'가 10일 추석 연휴 기간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했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영화이다.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정상에 등극했던 '보스'는 누적 관객수 203만 6589명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다시 한번 입증해 본격적인 장기 흥행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더욱이 '보스'는 개봉 5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고, 2020년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작 중 가장 빠른 속도로 200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연일 놀라운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들과 오랜만에 웃으면서 재미있게 봤어요”(CGV 그루**), “재밌었습니다 아주 배 잡으며 웃었어요~ㅋㅋ”(CGV K**), “배우들 연기와 스토리 잘~~웃었습니다”(CGV 98ye**), “가족들이랑 같이 봤는데 다 재밌게 본 영화”(메가박스 ha***), “지루할 틈 없이 처음부터 끝날 때까지 웃다 왔네요”(메가박스 Kc**), “배우가 찰집니다ㅋㅋㅋㅋ”(메가박스 th**), “너무 재밌어요 그냥 웃고 싶을 때 보기 좋은 영화ㅋㅋ”(메가박스 tp**), “영화 두 번 보았는데도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롯데시네마 채**), “액션과 스토리 감동과 웃음 모두 있었어요. 보고 또 보고싶은, 영화입니다”(CGV 영원**) 등 실관람객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영화 '보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