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MBC 놀면 뭐하니?’에 ‘토퍼 맥시멈’ 등 인기 제품 지원

[ 뉴스와이어 ] / 기사승인 : 2021-02-22 10:02:36 기사원문
  • -
  • +
  • 인쇄
2월 20일 ‘MBC 놀면 뭐하니?’ 동거동락 2021 특집에 ‘토퍼 맥시멈’, ‘단잠키트’, ‘클라우드 베개’ 등 인기 제품 지원
슬로우 토퍼 맥시멈, 고밀도 메모리폼과 탄성 있는 엘라스틱 폼으로 매트리스급 편안함 제공
네이버 기획전 통해 토퍼 매트리스 3종 등 전 품목 최대 45% 할인 판매


슬로우가 진행하는 네이버 기획전
슬로우가 진행하는 네이버 기획전


퍼시스 그룹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2월 20일 방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설 특집 ‘동거동락 2021’에 ‘토퍼 맥시멈’, ‘단잠 키트’, ‘클라우드 베개’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슬로우는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신학기 기획전을 열고 해당 제품을 비롯한 슬로우 전 품목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2월 20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조병규를 포함한 출연진이 슬로우의 포근한 토퍼를 바닥에 깔고 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바닥임에도 불구하고 배기지 않고 출연진의 몸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침대처럼 편안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놀면 뭐하니?’ 출연진이 사용한 토퍼 매트리스는 슬로우의 ‘토퍼 맥시멈’으로 10.5cm의 두께에 초고밀도 메모리폼과 탄성감 있는 엘라스틱 폼을 활용한 2중 구조로 높은 착와감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국제 오가닉 섬유 기준 협회(GOTS)의 인증을 취득한 오가닉 소재와 향균 기능을 갖춘 마이크로 텐셀 원사로 이루어진 커버는 엠보싱 패턴까지 적용돼 피부에 닿는 순간부터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는 보들보들한 재질의 수면안대를 착용한 조세호와 김승혜의 모습도 담겼다. 벨보아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하는 수면 안대는 슬로우 ‘단잠 키트’ 구성품 중 하나로, 해당 제품을 비롯해 수면 양말·아로마 파우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출연진이 베고 누운 ‘클라우드 베개’가 이목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핑클이 출연한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 소개돼 주목받은 바 있다. 슬로우 베갯잇을 씌우면 더 깨끗하게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슬로우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기획전’을 진행하고 슬로우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슬로우는 ‘놀면 뭐하니?’에 등장한 △토퍼 맥시멈 △단잠 키트 △클라우드 베개를 비롯해 1월 28일 진행된 쇼핑 라이브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끈 △오리지널 매트리스 △모션 토퍼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슬로우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주목받은 슬로우 토퍼는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신학기 기획전을 통해 해당 제품뿐 아니라 학생들의 숙면이 도움이 되는 슬로우 제품을 부담 없이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는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 속에서 쉼의 중요성과 느린 잠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수면 전문 브랜드이다. 슬로우 신학기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퍼시스그룹

언론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조혜인 AE 02-3406-22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생활·문화 인기 뉴스

많이 본 뉴스
연예 많이본 뉴스
스포츠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