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경제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1-04-29 12:38:00  |  수정일 : 2011-04-29 14:49:20.460 기사원문보기
발효·토털BB ‘똑똑한 화장품’ 불티

[포커스신문사]

더페이스샵 ‘스밈 피부밀도 101.0’
출시 2개월만에 30억원 판매 돌풍
3중 기능성 ‘페이스잇 파워…’도

깐깐한 소비자들 입맛에 맞는 ‘똑똑한’ 화장품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재래식품의 자연 발효기술을 화장품에 고스란히 담은 발효 화장품이 인기를 끄는가 하면, 제품 하나에 스킨 트리트먼트와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토털 bb크림이 여성들의 워너비 제품으로 등극했다.

▶ 자연발효 ‘스밈 피부밀도’ 매출 30억원 돌파

더페이스샵이 선을 보인 순수 자연발효 제품 ‘스밈 피부 밀도 101.0’은 출시 2개월 만에 30억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상반기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 일본의 145년 전통의 최고급 사케를 발효시켜 만든 것으로 출시 직후 빠른 입소문을 탔다.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등 미생물을 다량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불어넣고 lg생활건강 화장품연구소의 앞선 자연발효 기술로 품질을 강화했다. 올 초부터는 톱스타 원빈을 모델로 내세운 ‘스밈 피부 밀도 101.0 리페어 세럼’ tv 광고를 선보이면서 일명 ‘원빈 세럼’으로 꾸준한 인기다.  

▶ 3중 기능성 ‘페이스잇 파워퍼펙션 bb크림’ 20만개 돌파

3중 기능성 bb크림, 더페이스샵의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bb크림’도 출시 2개월 만에 20만개를 돌파했다. 주름개선 및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으로 무장해 단 한 번 사용으로 메이크업, 토털스킨 트리트먼트까지 가능하다. 색조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임상전문기관의 임상테스트를 거쳐 피부의 안전성까지 높였다. 공격적인 마케팅도 소비 심리를 자극한다. 지난 3월부터는 한류 스타 김현중과 박민영을 투톱으로 내세운 tv cf를 방영해 ‘김현중bb’라는 애칭으로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등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구형녀 기자



[뉴스제공 : 포커스신문사]


[달달한(?)포토]   [연예가 화제]   [핫!리얼영상]
☞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광고를 즐기고 현금으로 돌려받자!(admobi.eto.co.kr)
☞ 카페, 블로그, 상업사이트도 최신 뉴스와 포토를 이제 맘껏 퍼가세요!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www.et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

라이프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